롬복 프라자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롬복 프라자 호텔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663명의 리뷰점수가 7.9점으로 롬복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good 길리섬을 가기위한 중간지 머무르는데 좋은 위치 및 편의시설을 갖추었음. 체크인 하는 날 보…”

“마타람 시내에 위치한 괜찮은 호텔 가격대비 훌륭 합니다. 음식도 괜찮고, 마사지도 꽤 괜찮습니다. …”

“호텔이라기 보다는 모텔같은.. 마타람 시내에 볼일이 있어 이용한곳인데 저렴한 가격때문에 왔습니다…..”

663명의 실제 리뷰 보기 → 

카바나 (Cabanas)/32m²

1베드룸 스위트 (One-Bedroom Sui../ 12평

플라자 스위트룸 (The Plaza Suite Rooms)/42m²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롬복 프라자 호텔은 Posyandu Merpati, 시티 하자르 병원, Rs Risa Sentra Medika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TV, 와이파이(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아침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롬복 프라자 호텔 (Lombok Plaza Hotel)의 평균 요금대는 39,154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 요금입니다. 하지만 예약시점에 따라 예약사이트마다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롬복 프라자 호텔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Senggigi Beach 15.67 km

Gili Islands 27.01 km

Gili Meno Beach 27.1 km

길리 트라완간 27.83 km

Selong Belanak Beach 31.93 km

Mawun Beach 36.56 km

쿠타 비치 롬복 38.21 km

Mount Rinjani 41.09 km

롬복 프라자 호텔 편의 및 부대시설
스파, 커피숍,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베이비시팅 서비스, 실내 수영장, 안전 금고

롬복 프라자 호텔 조식 요금 ▶ 85715 IDR


공항까지 소요시간 45분


Jl Pejanggik No 8 cakranegara mataram ntb (마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