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Plaza Rayong에서 차로 3분 거리,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 (IZEN Budget Hotel & Residences (Plus))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9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즐거움 집 근처에 간편히 쉴수 있는 곳…”

“향상된 야간 시력 필요 나는 라용에서 일하는 동안 잠을 자고이 호텔을 시험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좋…”

“훌륭한 새 호텔, 좋은 가치 호텔이 방금 문을 열었지만 여전히 페인트와 신선한 콘크리트 냄새가 나지…”

673개의 후기 확인→ 

Suite – De Luxe/18m²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5평

디럭스 (Deluxe )../ 7평

라용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모든 객실 와이파이(무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드라이 클리닝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 (IZEN Budget Hotel & Residences (Plus))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23,492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 요금 정보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인근 가볼만한 곳!

Strawberry Town 7분

Passione Shopping Destination 13분

사엥 찬 비치 3.2 km

수파트라 랜드 오차드 13.1 km

매 람푸엥 비치 16.0 km

라용 아쿠아리움 19.9 km

카오 라엠 야 20.6 km

라엠 매 핌 39.5 km

이젠 버짓 호텔 앤 레지던스 (Plus)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헬스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헬스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에서 우타파오 공항까지는 28.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38 Soi.Plangsri, Sukhumvit rd., Nuenp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