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 가든 호텔 발리 (Rama Garden Hotel Bali) 객실타입 & 부대시설

라마 가든 호텔 발리 (Rama Garden Hotel Bali)

안녕하세요. 오늘은 르기안 / 레기안에 있는 인기 호텔인 라마 가든 호텔 발리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라마가든 라마가든 호텔 새벽에 도착하여 요금을 더 낼줄 알았는데 조식만 포함이 안되고 편의를 봐주…”

“위대한 숨겨진 보석 나는 발리에 많이 다니며 여기에 새로운 체류를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조용한 호텔 여기에 처음 묵었습니다. 매우 조용하고 대부분 중년 이상 손님이 나에게 매우 적합했습니…”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Deluxe Studio (Pool Access)

디럭스 스튜디오 풀사이드 (Deluxe Studio Poolside)

디럭스 스튜디오(2층) (Deluxe Studio (Second Floor))

발리의 해변, 호텔 내 식당, 쇼핑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라마 가든 호텔 발리는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도심으로부터 1 km 떨어져 있는 라마 가든 호텔 발리는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라마 가든 호텔 발리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Garlic Lane 2분

Ketut Art Shop 14 3분

워터봄 공원 2.5 km

사누르 비치 10.3 km

누사 두아 비치 13.0 km

타나 롯 사원 13.1 km

울루와투 사원 16.5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23.1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3:00 / 12:00

라마 가든 호텔 발리 (Rama Garden Hotel Bali)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까지는 6.55 KM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까지는 7.13 KM


라마 가든 호텔 발리에서 공항 ▶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4.52 km), 바뉴왕기 공항(101.19 km)

발리에서 숙소 고를때 고민할 것이 좀 있는데요. 라마 가든 호텔 발리 (Rama Garden Hotel Bali)은 전반적으로 우수하며, 특히 접근성이나 직원 서비스에 대한 점수가 높네요.

라마 가든 호텔 발리 객실 및 시설 모두보기 

정원, 룸서비스(24시간), 사우나,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스파

Padma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