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ne Church (Holy Rosary Church)까지 걸어서 3분 거리로 가까운 사파 파노라마 호텔

사파 파노라마 호텔 (Sapa Panorama Hotel)

사파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파 파노라마 호텔을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사파 파노라마 호텔의 위치나 요금대 등을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난방,샤워 가능하며 훌륭한 전망과 조식 비교적 최근 시설로 냉난방가능겨울에는 난방필수),5층 식당…”

“우수 겨울철 다른 호텔에 비해 전기담요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은 점이 추운날 불편하였다….”

“아담한 동네에 아담한 숙소 시골 마을의 아담한 숙소. 이른체크인을 해주더라구요. 친철 했어요…”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주니어 스위트룸 – 산 전망 (Junior S../ 10평

파노라믹뷰 (Panoramic View)/30m²

디럭스 발코니 (Deluxe Balcony)../ 9평

사파 파노라마 호텔 (Sapa Panorama Ho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Sapa Bus Station – 도보 13분

사파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사파 파노라마 호텔만큼 뛰어난 곳은 없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사파 파노라마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파 파노라마 호텔은 공항에서부터 단 350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파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아무래도 여행 경비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숙박비 일 수밖에 없습니다. 사파 파노라마 호텔 (Sapa Panorama Hotel)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6,849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사파 파노라마 호텔 1박 최저 요금은? → 

사파 파노라마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노르트 담 성당 사파 3분

타 반 빌리지 3분

무옹 호아 밸리 3분

함 롱 마운틴 7분

Sun World Fansipan Legend 10분

캣 캣 에스닉 빌리지 18분

Love Waterfall 4.3 km

타핀 빌리지 7.0 km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정원,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기념품 샵,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놀이시설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135.2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사파 시내 | No 10 Hoang Dieu Street, Centre of Sapa Town, Lao Cai Provi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