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바오 시티호텔 예약 –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다바오 (Microtel by Wyndham Davao)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다바오

다바오 시티를 방문한 여행객 501명의 평가가 8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다바오입니다.

“교통 편리하고 깔끔한 호텔 평균적으로 좋긴했는데 객실 밖에 소음이 좀 불편했다. 다른 객실 손님들이…”

“가족 친화적 인 저는 가족 실과 시설의 분위기가 더 도움이되기 때문에 두 명의 작은 아이들이있는 가…”

“직원들은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체크인 및 체크 아웃 프로세스는 빠르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호텔은 대…”

501개의 리뷰 보기 

트윈 퀸 사이즈 베드 (Twin Queen Size Bed)/30m²

Standard Room../ 9평

객실 – 퀸 사이즈 침대 2개 (2 Queen Beds Room)

숙소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에 부합하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다바오는 라낭 컨트리 클럽, 로빈슨 사이버게이트, Seamans Hospital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 차, 옷장 및 옷걸이, 슬리퍼, 무료 커피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BC 말레 프리미어 (0.4 km)

아브리자 몰 (2.5 km)

록 사스 애비뉴 야시장 (4.1 km)

피플’s 파크 (4.5 km)

무세오 다바웬요 (5.1 km)

D ‘뼈 수집가 박물관 (5.1 km)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다바오 체크인시간→
14:00 | 12: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홀리데이 버스정류장 : 5.4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 프란시스코 방고이 국제공항(3.42 km), 제네럴 산토스 국제공항(130.24 km)

마이크로텔 바이 윈덤 다바오 (Microtel by Wyndham Davao)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여행지 접근성, 시설의 깔끔함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안전 금고, 셔틀 서비스, 안전 금고, 무료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마사지

Damosa Gateway Complex, Mamay Road Lan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