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치호, 솔레스트 다카치호 호텔

솔레스트 다카치호 호텔

다카치호 숙소로 솔레스트 다카치호 호텔 어떨까요?? 평점이 8.7점으로 우수한 솔레스트 다카치호 호텔 입니다.

“깨끗한 신축호텔, 좋은 위치 호텔이 생각보다 예쁘고 좋았어요. 아침 조식도 맛있게 먹었구요, 위치는…”

“다카 치 호의 아름다운 호텔 매우 좋은 호텔 무료 주차장 직원이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됨 좋은 아침…”

“최고 도시의 새로운 호텔. 아주 깨끗한 것. 방은 작지만 머물기에 충분하고 방 안에 소파도 있습니다…”

872개의 후기 더 보기 → 

재패니즈 웨스턴 스타일 룸 C (Japanes../ 14평

스탠다드 더블룸 (금연) (Stand (더블베드 1개)

재패니즈 웨스턴 스타일 룸 C (4인) (Ja../ 14평

다카치호에 위치한 솔레스트 다카치호 호텔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4층에 약 68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다카치호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입실시간▶15:00 / 10:00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입지, 시설의 깔끔함을 중요하게 본다면 솔레스트 다카치호 호텔 (SOLEST TAKACHIHO HOTEL)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모든 객실 확인하기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다카치호 | 1261-1 Mitai, Takachiho-cho, Nishiusuki-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