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시 버스터미널 숙소, 자오시역 (기차)도 가까운 원 후쿤 호텔 (ONE FUKUN HOTEL)

원 후쿤 호텔

자오시 핫 스프링,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원 후쿤 호텔! 이란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온천 숙소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대중탕은 수영복이 필요 합니다. 숙소 안에서 욕조에서 …”

“이 호텔에 처음 머물렀을 때 나는 9plus에서 꽤 늦게 체크인했습니다. 나는 특히 주요 도로 근처…”

“큰 방으로 위치 나쁘지 않고 깨끗합니다. 객실에는 온천이 있고 아래층은 로비 뒤에서도 대중 온천을 …”

평점 7.9 이상 후기 보기→ 

패션 쿼드러플룸 (Fashion Quadruple Room)/15m²

이코노미 더블룸/트윈룸 (Economy Double or Twin Room)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원 후쿤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료 차, 청소 용품, 드레스룸, 타월, 슬리퍼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 후쿤 호텔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Tangweigou Jiaosi 온천 공원 (0.1 km)

자오시 핫 스프링 (0.6 km)

우 펑치 폭포 (0.8 km)

랜얀 박물관 (7.7 km)

지미 스퀘어-일란 역 (8.7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15.3 km)


원 후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7:00 | 11:00

원 후쿤 호텔 (ONE FUKUN HO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자오시 버스터미널 – 도보 5분 내외(0.44km)

자오시역 (기차) – 도보 7분 내외(0.59km)


원 후쿤 호텔에서 공항 → 타이베이 쑹산 공항(34.1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0.79 km)

다녀온 여행객들의 리뷰를 보면 위치, 전반적인 서비스가 우수하고, 상대적으로 부대시설은 점수가 낮습니다.

원 후쿤 호텔 평가 모두보기 ▷ 

무료 Wi-Fi (모든 객실),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자오시 향 / No.6,Ln.62,Deyang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