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여행 숙소, 수케이엔 정원 가까이에 있는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방문한 여행객 1539명의 평가가 7.3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입니다.

“역과 정말 가까워요 히로시마 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정도입니다. 역에서 APA호텔이라는 이름보다 에키…”

“좋아요 트윈인데 1박당7만원대로 묵었습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근처에 12시까지하는 마트가 있어서 …”

“외관은 조금 허름하지만 역에서 가깝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역도 가깝고 나쁘진 않았습니다…”

1,539명의 만족도 보기→ 

Room (더블베드 1개)

Room

Room/10m²

히로시마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는 평점이 높은 숙소로 24시간 경비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마사지, 룸서비스, 냉장고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Morning Farm+ (Plus) [?????????+(???)]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히로시마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수케이엔 정원 (0.6 km)

Okonomimura (1.2 km)

히로시마 성 (1.4 km)

원폭 돔 (1.8 km)

히로시마 원폭 사망자 평화 기념관 (1.8 km)

어린이’s 피스 기념비 (1.8 km)


입실시간▶15:00 / 11:00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APA Hotel Hiroshima-Ekima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Hiroshima Electric Railway – 도보 3분

히로시마역 (철도) – 도보 3분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50분

고객들은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APA Hotel Hiroshima-Ekimae)의 여행지 접근성 및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객실 및 시설 모두보기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10-11, Matsubara-cho, Minami-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