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사무이 / 코사무이 숙소, Lamai Beach에서 6분 거리에 있는 라마이 부리 리조트 (Lamai Buri Resort)

라마이 부리 리조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Lamai Beach이나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에서 가까운 라마이 부리 리조트인데요.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다른 꼬사무이 / 코사무이 호텔들과 비교해 보세요.

“최고 라 마이 해변 지역에 위치한 좋은 호텔. 해변까지 도보로 5 분, 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조금 …”

“좋은 호텔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직원 친화적이며 도움이되었습니다. 위치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물었을…”

“훌륭한 위치, 멋진 직원이 호텔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이 매우 친절하고 친절했기 때문에 누군가 직원을…”

497개의 리뷰 보기 

스탠다드 (Standard) (더블베드 1개)

로맨틱 스위트룸 (Romantic Suite)/55m²

가든뷰 빌라 (Villa Garden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약 6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라마이 부리 리조트입니다. 라마이에 위치하며, 2007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3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입니다. 라마이 부리 리조트 (Lamai Buri Resort)의 1박 평균 가격은 38,035원 정도 하는데, 생각보다 비싸게 느껴지시나요?? 숙박가격 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요일마다 다르니까 미리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래요.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꼬사무이 / 코사무이 숙소 라마이 부리 리조트 주변 관광지

라마이 스쿠버 다이빙 센터 3분

디바 마사지 & 아로마테라피 3분

힌 타 힌 야이 12분

차웽 노이 비치 5.0 km

나 무앙 워터폴 I 5.7 km

차웽 비치 8.2 km

Fisherman’s Village 10.9 km

빅 부다 12.4 km

라마이 부리 리조트 부대/편의 시설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커피숍, 놀이터, 택시 서비스, 정원, 자전거 대여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마이 부리 리조트 조식 요금 : 250 THB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10.0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라마이 / 126/69 Moo 3 T.Ma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