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시내에 위치한 씨너리 호텔 사파


안녕하세요! 금일은 무옹 호아 밸리,Quang Truong Square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씨너리 호텔 사파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시설은 좀 낡았지만 풍경 가득한 룸은 잊을수 없을듯해요. 사장님과 리셉션 여직원이 영어를 잘하셔서 …”

“전망진짜 좋아요 블로그에 뜬 사진 한장보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5층 마운틴뷰 쪽으로 가면 벽 두면이…”

“인생사진 건짐 위치 위생 등등 하나도 안보고 오로지 뷰만 보고 예약했어요. 6층 스위트룸에 묵었는데…”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스위트룸 (Suite Room)../ 9평

슈페리어 (Superior)../ 6평

디럭스 더블 마운틴뷰 (Deluxe Doubl../ 6평

씨너리 호텔 사파 (Scenery Hotel Sapa)에서 가까운 버스/역

Sapa Bus Station 까지는 1.79 KM

사파 사파 시내에 있는 씨너리 호텔 사파는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씨너리 호텔 사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씨너리 호텔 사파는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숙소를 결정하려고 할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접근성일텐데요. 씨너리 호텔 사파 (Scenery Hotel Sapa)의 요금수준을 보면 보통 12,306원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그리고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Indigo Cat 3분

Hieu Stone 5분

선 월드 판 시판 레전드 7분

The Stone Church (Holy Rosary Church) 7분

캣 캣 에스닉 빌리지 8분

함 롱 마운틴 13분

Love Waterfall 5.0 km

탁박 폭포 (실버 폭포) 7.0 km

씨너리 호텔 사파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기념품 상점, 정원, 마사지, 도서관, 카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씨너리 호텔 사파에서 디엔비엔푸 공항까지는 134.5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사파 시내 | 69B Fanxi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