돗토리,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

안녕하세요.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는 숙박객 606명의 평점이 7.8점으로 돗토리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 좋고 일단 호텔이 커서 좋습니다.. 이것저것 부대시설도 있고… 돗토리역 바로옆이고…. …”

“가격, 위치, 상태 최고 이만한 가격에 훌륭한 조식에 역에서 걸어서 1분만에 도착 가능한 최적의 …”

“다음에 가면 또 이용하려합니다 역 바로 앞이고 버스정류장도 앞이고 바로 앞에 경찰서도 있습니다 방도…”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트윈 (Twin)../ 5평

싱글룸 (흡연 가능) (Single Room – Smoking)

트윈룸 (흡연) (Twin Room – Smoking)

반복되는 일상은 잠시 뒤로하고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에서 가족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돗토리에서 평점이 높은 편인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는 돗토리역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대표시설(서비스)인 빨래방/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 부대시설 등이 돋보이는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는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0:00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 (Tottori Washington Hotel Plaza)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돗토리역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고야마역 (철도) 까지는 4.43 KM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돗토리 공항(6.6 km), 타지마 공항(50.86 km)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톳토리 워싱턴 호텔 프라자 (Tottori Washington Hotel Plaza), 접근성, 객실 크기 및 쾌적함 등이 점수가 높고, 부대/편의시설은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숙소 내 주차장, 세탁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102 Higashihonji-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