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힌 시내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Crystal Hotel Huahin) (후아힌 철도역에서 도보 6분)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Crystal Hotel Huahin)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396명의 리뷰점수가 8.5점으로 후아힌 / 차암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최고 예약 할 때 가격이 저렴하고 호텔의 품질과 위치에 대해 거의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훌륭한 Ch…”

“hun hin 야시장까지 도보로 15-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너무 오래된 시설…”

“좋은 위치 호텔은 단순합니다. 위치는 좋고, 근처 쇼핑 지역, 야시장까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장…”

전체 리뷰 살펴보기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20m²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Crystal Hotel Huahin) 근처 대중교통

후아힌 철도역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후아 힌 버스 역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후아힌 / 차암의 여가,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은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후아힌 철도역이 6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후아 힌 비치와는 6분 정도 소요되기에 시간되실 때 한번 다녀오면 좋습니다. 요금대가 맞는다면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에서 숙박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들의 전반적인 평가도 우수한 편입니다.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이 요금과 위치입니다. 그중 요금을 보면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Crystal Hotel Huahin) 1박 평균가격은 ₩32,442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겠죠?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실시간 요금 체크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주변 인기관광지

후아 힌 비치 (0.5 km)

마켓 빌리지 후아힌 (0.9 km)

매미 시장 (3.5 km)

어린이 나바 워터 정글 (3.7 km)

핫 사딘 코끼리 재단 (3.8 km)

젓가락 언덕 (카오 타키 압) (6.0 km)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정원, 엘리베이터, 숙소 내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주차시설, 무료 생수, 냉장고

크리스탈 호텔 후아힌에서 공항 ▶ 후아 힌 공항(6.96 km), 우타파오 공항(113.43 km)


178/5 Phetchakasem Road, Hua Hin (후아힌 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