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라이 숙소정하기! 콘왓 가든 리조트


기분 좋은 금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나요? 금일은 치앙라이 숙소로 콘왓 가든 리조트 (Kornwat Garden Resort)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산의 경치는 놀랍습니다. 친절하고 도움이되는 직원을 추천합니다. 객실 / 레스토랑에서 바라 보는 산…”

“산으로 둘러싸인 언덕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안하고 조용한 시간을 찾고 있다면 매우 좋습니다. 물건은…”

“평온함과 추위에 방문하기 좋은 전망 작은 호텔, 방은 멋진 전망, 리조트에서 산 전망과 마을 전망을…”

357개의 후기 보기 → 

스탠다드 마운틴뷰 (Standard (싱글베드 2개)

슈페리어 타입 A (Superior Type ../ 19평

슈페리어 타입 B (Superior Type B)/64m²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왓 가든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콘왓 가든 리조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텔레비전(TV), 타월, 무선 무료 인터넷, 무료WiFi, 에어컨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설렘이 가득한치앙라이여행! 콘왓 가든 리조트 (Kornwat Garden Resort) 1박 평균 요금을 살펴보면 대략적으로 60,409정도 나오는데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사항이나 객실뷰에 따라서 요금은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콘왓 가든 리조트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란 통 국립 공원 (콩 리버) 3.4 km

Longneck Karen Village 13.7 km

Wat Rong Seur Ten (Blue Temple) 24.1 km

프라 캐오 템플 24.6 km

Clock Tower Chiang Rai 25.2 km

힐트라이브 박물관 & 에듀케이션 센터 25.2 km

Chiang Rai Night Bazaar 25.6 km

싱하 파크 치앙 라이 29.1 km

이 숙소는 빠른 체크인 서비스, 룸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노래방,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23.5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매찬 / 280 Moo.14 Baan Huai Ma Hin Fon.T. Patueng A. Mae C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