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여행, 클리프사이드 리조트 (Cliffside Resort) 객실 및 요금

클리프사이드 리조트

클리프사이드 리조트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9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조용하고 뷰가 끝내주는 숙소!! 뷰가 좋고 알로나비치에서 좀 떨어진 외딴 곳에 있어서 매우 조용하게…”

“정말 대만족 알로나비치 근처 리조트 검색하는데 사진상으로 여기 절벽이 너무 근사했습니다. 위치가 고…”

“조용하게 쉬다 오길 바라면 괜찮은 숙소인거 같아요 처음에 저녁에 도착해서 트라이씨클을 타고 리조트로…”

46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Deluxe Room, 1 Queen Bed

오션뷰 (Ocean View )

오션뷰 스위트 (Ocean View Suite)/50m²

클리프사이드 리조트 (Cliffside Resort)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코곤 버스터미널 – 13.6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본 숙소는 2007년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2018년에 리노베이션을 거쳤습니다. 2층에 약 13개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Km 16, Hoyohoy 6340 Tawala Philippinen (팡라오 아일랜드)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VOD 영화, 정원, 미니바, 실내 골프시설, 안전 금고, 기념품 샵,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보홀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클리프사이드 리조트 기준)

알로나 비치 → 11분

두말루안 비치 2.66 km

Virgin Island 7.04 km

히낙다난 동굴 8.62 km

Blood Compact Monument 13.7 km

Philippine Tarsier and Wildlife Sanctuary 24.43 km

Tarsier Conservation Area 29.6 km

세비야 행잉 브리지 32.32 km


클리프사이드 리조트 (Cliffside Resort)의 평균 가격은 93,970원 정도로써, 이는 일박당 평균적인 요금을 말합니다. 따라서 예약시점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요금은 그때그때마다 체크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75 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