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쿠바 / 츠쿠바숙소 ::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츠쿠바 (Daiwa Roynet Hotel Tsukuba) 살펴봐요.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츠쿠바

방문한 여행객 582명의 만족도가 8.7로써 나름 괜찮은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츠쿠바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츠쿠바에 있는 이상 더이상의 호텔은 없음 완벽 가격 정말 쌉니다 한국 추석 명절에 + 주말 시너지…”

“추천하고 싶어요!! 호텔위생, 위치교통 및 식사등), 스텝들의 친절함, 조용함.. 최적입니다. 다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편의점이 조금 멀다. 츠쿠바익스프레스와 가깝고 버스터미널이 바로앞이라서 …”

582개의 후기 더 보기 →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 Non-Smoking)/18m²

할리우드 트윈룸 – 흡연실 (Hollywood../ 6평

싱글룸 – 흡연 (Single Roo (싱글베드 1개)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츠쿠바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츠쿠바 체크인시간→
14:00 | 11:00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츠쿠바 (Daiwa Roynet Hotel Tsukuba)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객실의 쾌적함, 숙소 청결도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안전 금고,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마사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쓰쿠바 / 1-5-7 Azu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