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시내에 위치한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


안녕하세요.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은 366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짧은 방문으로이 호텔에 왔고 다시 한 번, 친절하고 직원이 좋고 모든 것이 매우 도심입니다. 만약 …”

“상점 및 포장 마차 근처에 위치 장점 훌륭한 (무료) 조식 뷔페, 근처에 많은 상점과 음식 포장 …”

“우수 차이나 타운 중심의 좋은 위치.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 옵션이 있으며 바로 옆에 저렴하고 …”

366개의 리뷰 보기 

디럭스 트윈룸 (창문 있음) (Deluxe T../ 7평

스탠다드 싱글룸 – 창문 없음 (S (싱글베드 1개)

디럭스 더블룸 (창문 있음) (Deluxe D../ 7평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 (Sky Hotel Chinatown) 근처 대중교통

란마다역 (기차) –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파야 란역 (기차) –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양곤 시내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은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8층이며, 객실은 약 42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곤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양곤에서 숙소 고민 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가격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 (Sky Hotel Chinatown)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30,205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양곤 차이나 타운 (0.1 km)

술레 파고다 (1.1 km)

양곤 센트럴 기차 역 (1.6 km)

국립 박물관 (1.8 km)

원죄없는 잉태 대성당 (1.8 km)

보타타웅 파야 (2.5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미니바, 객실 내 와이파이, 룸서비스(24시간),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호텔 차이나타운 조식 요금 0 MMK


가까운 공항으로는 양곤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No 58/60 Sinn O Dan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