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여행 중 갈만한 우에노 공원과 가까운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

바쁜 목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우에노의 우에노 공원에서 가까운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도쿄 / 동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새로 지은 곳이라 깨끗하고 좋아요. 직원들은 그렇게 친절한 느낌 없습니다….”

“우에노역과 매우 가깝고 시설 청결 상태 매우 훌륭합니다 특히 620엔의 저렴한 가격에 아침 부풰가 …”

“가성비좋아요 우에노jr선과는 바로 코앞위치고 우에노도쿄메트로선과는 도보10-15분정도 걸어야되요! …”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6인실(22시입실마감) (Bed in (벙크베드 1개)

6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혼성) (1 Person in 6-Bed Dormitory – Mixed)

6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여성 전용) (1 Person in 6-Bed Dormitory – Female Only)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우에노 공원 → 7분

센소지 사원 → 20분

Asakusa → 20분

도쿄 스카이트리 2.9 km

긴자 5.02 km

도쿄 타워 7.01 km

신주쿠 교엔 공원 7.07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8.41 km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숙소 청결도, 전반적인 서비스를 중요하게 본다면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 (Grids Tokyo Ueno Hotel&Hostel)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 객실 및 시설 모두보기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 (Grids Tokyo Ueno Hotel&Hos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우에노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나리초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으로 18.4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약 3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입니다. 우에노에 위치하며, 2019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2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입실시간▶16:00 / 11:00

무료 Wi-Fi (모든 객실), 엘리베이터, 바(Bar),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그리드 도쿄 우에노 호텔앤호스텔 조식 요금 ☞ 62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