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모토 / 마츠모토숙소 :: 료칸 마츠카제 (Ryokan Matsukaze) 살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쓰모토에 있는 인기 호텔인 료칸 마츠카제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정말 좋은거 같아요 역에서 조금 걸어야하지만 괜찮은 숙소인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싶은 곳…”

“깔끔하고 좋아요 . 정갈한 일본식 룸에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말이 잘 통하지 않아도 친절하게 대…”

“음.. 그냥 그저 괜찬았습니다.. 가미코치 가기전에 들렸는데.. 가는길에 공사판 벌어놔서 뺑둘러감….”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일본식 트리플룸 – 공용 욕실 – 금 (요이불 세트 3개)

일본식 쿼드러플룸 – 공용 욕실, 금연 객실 (Japanese-Style Quadruple Room with Shared Bathroom – Non-Smoking)

슈페리어 재패니즈룸 (Superior Japanese Room)

료칸 마츠카제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Alpico Kotsu 5분

Alpico Plaza 7분

Nawate Shopping District 15분

요 하시라 신사 15분

Matsumoto City Museum of Art 15분

마츠모토 성 20분

카이치 각코 초등 학교 2.0 km

카파 바시 29.5 km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료칸 마츠카제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 차, 리넨(시트,담요등), 슬리퍼, 타월, 금연 객실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께요.. 료칸 마츠카제 (Ryokan Matsukaze) 평균 요금은 148,786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 숙박인원수, 얼리체크인/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조건이 있고 그 조건에 따라 금액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입실시간▶15:00 / 10:00

료칸 마츠카제는 숙박하시는 동안 무료 Wi-Fi (모든 객실), 정원, 숙소 내 주차장, Wi-Fi (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냉장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