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to Station Building 인근에 위치한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 (Super Hotel Kyoto Karasuma Gojo) (고조역 (지하철) 숙소)


안녕하세요! 금일은 Kyoto Station Building,Nishiki Market Shopping District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조식까지 존맛탱 위치도 교토역에서 왔다갔다 하기 편하고 근데 기온시조까지는 좀 멀긴해요 ㅠㅠ 조식이…”

“조식 맛있어요ㅎㅎ 위치 좋고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조식이 맛있어요. 방은 약간 작지만ㅎㅎ가성비 …”

“최고의 위치 기차역에서 나가면 호텔 입구가 바로 옆에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이 위치가 얼마나 …”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이코노미 트윈 (금연) (Economy Twin Non-Smoking)/14m²

싱글룸 (흡연 가능) (Single Room ../ 3평

재패니즈 트윈 (금연) (Japane (요이불 세트 2개)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고조역 (지하철) 2분

Ayako Tenmangu Shrine 3분

산쥬산겐-도 템플 17분

기온 1.7 km

니조 캐슬 2.2 km

키요미즈 템플 2.3 km

후시미 이나리 신사 3.3 km

Ginkakuji Temple 5.0 km

본 숙소의 전체적인 평가는 우수하며 서비스 퀄리티, 시설의 깔끔함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날짜별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 (Super Hotel Kyoto Karasuma Gojo)에서 가까운 역은?

고조역 (지하철)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시조역 (지하철) –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숙소에서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까지는 37.3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이 돋보이는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에서 교토 여행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빨래방&세탁실, 자동판매기, 룸서비스, 여행 짐 보관, 마사지와 같은 시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교통을 살펴보면 고조역 (지하철)이 가깝습니다. 평점이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룸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마사지

수퍼 호텔 교토 가라스마 고조 조식 요금 ▷ 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