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 민 주소 (Minn Juso) :: 주소역 (철도)에서 가까운 숙소

민 주소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주소에 있는 민 주소입니다. 인기가 많은 오사카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다시 한 번 방문했는데도 만족스러웠어요~! 오사카 우메다에서 한 정거장 역이여서 시내로 나가기도 그…”

“stay here! very large room, everything is clean, toilet…”

“좋았어요~ 좋은데 프론트에 계신분들도 친절하시구 방도 깨끗하고 좋은데ㅠㅠㅠ위치가ㅠㅠㅠㅠㅠ너무 애매해…”

1,072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 (더블베드 2개 + 벙크베드 2개 + 소파베드 2개)

Junior Suite (싱글베드 3개 & 소파베드 1개)

민 주소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Kuchu Teien Observatory (1.8 km)

오사카 캐슬 (5.5 km)

오사카 캐슬 파크 (5.6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5.7 km)

미나미 (번호) (5.9 km)

Dotonbori (5.9 km)

오사카에서 민 주소 (Minn Juso)은 평이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가성비, 숙소 청결도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민 주소 (Minn Juso)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주소역 (철도) – 도보 3분 내외(0.35km)

나카쓰역 (지하철) – 1.8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8.43 km), 고베 공항(24.65 km)

오사카의 좋은 위치에 있는 민 주소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민 유어 세컨드 홈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민 주소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0:00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편의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