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여행,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


실제 다녀온 여행객 928명의 평가가 7.4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입니다.

“엄마모시고 숙박~ 엄마 모시고 숙박했는데, 주방식기들도 모두 있고, 전자레인지에 작은 발코니도 있어…”

“깔끔해요 깔끔하고 주위에 편의점도있고 역까지는 10분정도 걸으면 됩니당…”

“좋아요!!! 직원분들은 말할필요도없이 친절!!!!! 숙소말고는 안돌아봐서 부대시설은 모르겠고 ; 위…”

92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스위트 트윈룸 – 금연실 (Suite Twin../ 12평

주니어 스위트 트윈룸 – 금연실 (Junior Suite Twin Room – Non-Smoking)
…/34m²

디럭스 트윈 (금연) (Deluxe Twin Non-Smoking)/24m²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Puppet House 3분

Tsukudohachiman Shrine 3분

긴자 4.2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4.9 km

Asakusa 5.0 km

센소지 사원 5.0 km

메이지 진구 5.0 km

도쿄 타워 5.2 km

이다바시역 (철도)에서 6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는 도쿄 / 동경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좋은 평점을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이다바시역 (철도)이 멀지 않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으며, 우에노 공원이나 신주쿠 교엔 공원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숙소는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무료 Wi-Fi (모든 객실)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코로나로 인한 시설운영여부는 사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쿄 / 동경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아무래도 여행 경비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숙박비 일 수밖에 없습니다.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 (FLEXSTAY INN Iidabashi)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69,359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0: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여행 가방 보관,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렉스스테이 인 이다바시 (FLEXSTAY INN Iidabashi)에서 가까운 역은?

이다바시역 (철도) – 도보 6분 내외(0.45km)

가구라자카역 (지하철) – 도보 10분 내외(0.75km)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하네다 국제공항(17.67 km), 나리타 국제공항(59.19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