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마야바시(하리마야 다리)까지 걸어서 1분 거리로 가까운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Nishitetsu Inn Kochi Harimayabashi)

하리마야바시역 (트램)에서 2분 거리에 있는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고치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번화가와 가까움 1층에 로손 편의점도 있어 편리함…”

“위생,위치 만족 프로모션통해 5만원대에 숙박함. 5~7만원에 숙박한다면 매우 만족할수있음. 고치 내…”

“깨끗하고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 호텔위치는 고치 여행의 중심인 하리마야바시에 있어서 히로메 시장까지…”

73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Wide Single Room

Room

Room../ 4평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Hariyamabashi Park Underground Plaza 1분

Harimayabashi Shopping Street 2분

고치 일요시장 3분

Kochi Castle 12분

사카모토 료마 기념관 1.7 km

고다이산 공원 3.3 km

지쿠린지 3.5 km

사카모토 료마 동상 7.5 km

실 숙박객들에게 위치, 객실의 편안함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Nishitetsu Inn Kochi Harimayabashi) 입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Nishitetsu Inn Kochi Harimayabash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하리마야바시역 (트램) – 도보 2분 내외(0.1km)

사엔바초역 (트램) – 도보 7분 내외(0.56km)


숙소에서 공항 ▶ 고치 료마 공항(12.31 km), 다카마쓰 공항(85.47 km)

고치에 위치한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는 고치를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걸어서 2분 거리에 하리마야바시역 (트램)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하리마야바시(하리마야 다리)도 있답니다.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는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 또한 높은 편인데요. 요금이나 위치가 적당하다면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에서 휴식의 시간을 갖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24시간 경비 서비스, 냉장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빨래방/세탁실, 편의점, 마사지, 자전거 대여

니시테츠 호텔 고치 하리마야바시 조식 요금 > 73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