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 (Shimabara Station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 (Shimabara Station Hotel)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338명의 리뷰점수가 7.8점으로 운젠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가격 대비 완전 만족 위치와 편의 부대 시설, 직원 태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묵고 싶을 정도…”

“정말 완벽했던 숙소!! 근처에 볼거리가 다 있었어요. 최대 10분 걷기만 하면 다 볼 수 있는 것들…”

“방은 작습니다 위치는 시마바라성이 보여 괜찮았지만… 방은 생각보다 더 작았고, 특히 욕실은 더 …”

33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싱글 (금연) (Single Non Smoking)

더블룸 – 소형 더블침대, 금연실 (Double Room with Small Double Bed – Non-Smoking)

트윈 (금연) (Twin Non Sm (싱글베드 2개)

나가사키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프린터, 팩스,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운젠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 (Shimabara Station Hotel)의 1박요금은 44,748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 체크인시간→
16:00 | 10:00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 조식 요금 ▶ 700 JPY


시마바라 스테이션 호텔은 숙박하시는 동안 드라이클리닝, 숙소 내 주차장, 자동판매기, 무료 Wi-Fi (모든 객실), 냉장고, 엘리베이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