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 (APA Hotel Akita-Senshukoen)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

숙박객 만족도는 1049개의 후기를 토대로 7.2점으로 아키타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좋음 역에서도 가깝고 센슈공원에서 먹자 거리에서도 여러면에서 위치적으로 더할 나위없이 좋다 .그런데…”

“관광객은 호텔까지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아키타 역에서 걸어서 갈 수 없습니다. 관광객은 2130…”

“좋은 위치 일주일 동안 머물 렀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모든 활동에 걸을 수있었습니다. 방은…”

지금 바로 1,049개의 리뷰 확인 

Twin Room (싱글베드 2개)

Room (더블베드 1개)

Single Room../ 3평

아키타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입니다. 아키타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마사지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유럽식, 일본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レストラン 稲穂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아키타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아키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인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 (APA Hotel Akita-Senshukoen)의 평균(비수기) 요금은 42,510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머무는 시기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 조식 요금 1099 JPY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APA 호텔 아키타-센수코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