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Abalone – Centre Gare 시설 및 요금수준


숙박객 만족도는 968개의 후기를 토대로 7.2점으로 님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완벽한 위치 우리 방에는 에어컨이 없었지만 그 외에는 적절했습니다. 기차역과 가깝고 Ni의 주요 명…”

지금 바로 968개의 리뷰 확인 

쿼드러플룸 (Quadruple Room)/28m²

Quadruple Room(2 Double Beds)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에 자리 잡은 이 호텔은 로마 기념물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여행 짐 보관, 장애인용 편의시설, 패밀리룸, 회의시설, 엘레베이터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Hôtel Abalone는 님 아레나 원형경기장과 올드타운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대중교통의 유무, 위치입니다. Hotel Abalone – Centre Gare의 가격대는 보통 53,697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Hotel Abalone – Centre Gare의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Hotel Abalone – Centre Gare 최저 요금 조회하기 ▷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 내 주차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23, avenue Feuchè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