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de Triomphe, Champs-Elysees과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 (Hotel Espace Champerret)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

즐거운 금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에 대한 소개인데요. 루이즈 미셀역 (메트로)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파리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나는 여기에 머무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달콤한 작은 호텔과 사랑스러운 이웃입니다. 시설은 꽤 새롭…”

평점 7.4/10 리뷰 보기→ 

트윈베드 (Twin bed)../ 3평

Classic Twin Room

트리플룸 – 아틀리에 에펠 (Trip (싱글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은 파리 엑스포 전시장, L Eglise Sainte-Odile, 허트포드 브리티시 병원 등과 같은 많은 관광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리 숙소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 주변 관광지

Arc de Triomphe 1.73 km

Champs-Elysees 2.55 km

에펠탑 3.4 km

Montmartre 3.8 km

샤크레 쾨르 교회 4.07 km

오르세 미술관 4.19 km

루브르 박물관 4.67 km

생샤펠 5.57 km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 (Hotel Espace Champerret) 근처 대중교통

루이즈 미셀역 (메트로) – 도보 1분

아나톨 프랑스역 (메트로) – 도보 5분

파리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호텔 이스페이스 참페렛 (Hotel Espace Champerret)의 일반적인 요금은 91,733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도서관, 엘리베이터, 케이블/위성 방송, 룸서비스,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오락실

26 Rue Louise Mich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