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보르 (Hotel Bor)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호텔 보르 (Hotel Bor)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812명의 리뷰점수가 8.9점으로 크르크 섬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바로옆에 끝내주는 해변 깨끗함 해변 굿~ 집앞에도 있지만 5분 걸어가면 아주넓은 해변있음 특히 운영…”

“깨끗하고 친절한 호텔, 좋은 3성급 호텔은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이웃 호텔의 시끄러운 음악을 제외하…”

지금 바로 812개의 리뷰 확인 

수페리어 더블룸 – 발코니 및 바다 (퀸베드 1개)

Standard Double Room/14m²

스탠다드 더블룸 – 테라스 (Standard Double Room with Terrace)

크르크 섬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호텔 보르는 평점이 높은 숙소로 안전 금고, 무료 주차장, 바(Bar), 실내 테니스장, 엘리베이터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크르크 섬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호텔 보르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크르크 섬 여행하면서 명소구경도 하고, 유명한 맛집음식도 먹어보려면 예산이 정말 든든해야 되겠죠? 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호텔 보르 (Hotel Bor)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67,121원 정도로 알고 있지만, 이는 옵션선택이나 숙박인원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체크해보셔야해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호텔 보르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안전 금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미니 골프 코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엘리베이터, 바(Bar)이 있습니다.

키르크 / Setaliste Drazica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