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드, 펜션 피르 맷존

펜션 피르 맷존

이번 포스팅에서는 셀로 프리 블레두에 있는 펜션 피르 맷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9.1점으로 인기가 많은 블레드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평가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불편 하였을탠데 전혀 싫은 표정이 없고친절 했으며 맛있는 식사와 깨끗한 …”

“돈을 위해 진정한 가치를 유지하기에 훌륭한 장소. 6유로의 훌륭한 아침 식사. 그래도 호수에서 꽤 …”

평점 9.1 이상 후기 보기→ 

1베드룸 아파트(성인 4명) (One-Bedr../ 21평

패밀리룸(성인 2명+어린이 2명) (Family Room (2 Adults + 2 Children))/22m²

1베드룸 아파트(성인 3명) (One-Bedroom Apartment (3 Adults))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냉장고,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난방, 발코니/테라스, 긴 침대 (2미터 이상), TV, 선풍기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펜션 피르 맷존 (Pansion Pr Matjon) 평균 요금은 88,377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펜션 피르 맷존 실시간 요금 체크 

펜션 피르 맷존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무료 주차장, 오락실, 마사지, 낚시,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사우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Selo pri Bledu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