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토루숙소 :: Ace Hotel Chateauroux 살펴봐요.

Ace Hotel Chateauroux

Ace Hotel Chateauroux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6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좋은 호텔 + 좋은 위치, 여러 레스토랑과 가깝고 완벽한 편안한 침대! – 매우 나쁜 인터넷 연결…”

“1박할 호텔 깨끗한 호텔로 돌아가기 전 쉬기 좋음, 아이들과 매우 좋음 아주 작은 유아용 침대 제공…”

1,123개의 리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21m²

Family Room../ 6평

Standard Triple Room (싱글베드 1개 + 퀸베드 1개)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한 위치와 함께, 호텔은 도심의 필수 관광지에 접근이 쉬운 곳에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난방 및 에어컨, 업무용 책상, 방음 시설, 알람시계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토루에서 호텔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텐데요. Ace Hotel Chateauroux의 경우 ₩66,003정도가 평균요금입니다.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데올 | Zac de l’EcoParc – Avenue Gustave Eiff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