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버튼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위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위건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1270명의 만족도가 9.1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위건 숙소입니다.

“이 호텔에서 또 다른 훌륭한 숙박을 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켰습니다. 친절하고 도움이 …”

“매우 좋음 Very comfortable place for stopover…”

숙소평 모두 보기 → 

1 베드룸 유닛 (장애인 친화형 샤워 시설, 보행 장애인 친화형, 금연) (1 Bedroom Mobility Accessible Tran Shower Non-Smoking)/25m²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7평

더블침대 1개 – 금연실 (1 Dou (더블베드 1개)

위건을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위건은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주차장(무료), 룸서비스, 안전 금고, 골프장(숙소 내), 무료 Wi-Fi (모든 객실)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펨버튼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위건 추천합니다.

입실시간▶15:00 / 11:00

본 숙소의 전체적인 평가는 우수하며 숙소의 청결 상태, 직원 서비스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위건 부대시설 모두보기 ▷ 

골프연습시설, 테니스장,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Martland Mill L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