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Club Yebo 객실타입 & 부대시설

Hotel Club Yebo

플라야 델 카르멘여행,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Hotel Club Yebo 추천드립니다.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이거든요.

“이 곳은 훌륭합니다! 모든 것에 가깝지만 밤의 유흥 소음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움이되…”

491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슈페리어 스튜디오 (Superior Studi../ 4평

2 베드룸 아파트 – 수영장 전망 (더블베드 2개 & 퀸베드 1개)

Standard Room../ 12평

플라야 델 카르멘을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Hotel Club Yebo은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여행 짐 보관, 실외 수영장, 셔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플라야 델 카르멘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Hotel Club Yebo 추천합니다.

숙박시설을 고를때 가장 중요한 건 요금이겠죠? Hotel Club Yebo 1박 평균가격은 ₩46,985 이에요. 숙박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플라야 델 카르멘 명소 (Hotel Club Yebo 인근)

다섯 번째 길 (0.2 km)

3D 불가사의 박물관 (0.4 km)

마운트 카멜 가톨릭 교회의 성모 (0.8 km)

파운더 스 파크 (0.8 km)

푼타 에스메랄다 비치 (3.1 km)

시크릿 리버 (7.9 km)

Hotel Club Yebo에 머무시는 동안 바비큐(BBQ) 시설, 룸서비스, 정원,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낚시, 스노클링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코수멜 국제공항(19.53 km), 칸쿤 국제공항(50.14 km)


Corner of 14th street with 1st Ave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