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룬에 위치한 티 호텔 창룬

티 호텔 창룬

숙박객 만족도는 1043개의 후기를 토대로 7.7점으로 창룬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모든 좋은. 방은 깨끗합니다. 호텔 근처에 포장 마차가 여러 개있어 음식을 찾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몇 가지 팁 1) 수건을 가져 오십시오 (타월이 너무 오래됨) 2) 샤워 크림 /…”

“들러서 쉬기 좋은 곳 인근 산업으로 출장을 가거나 KL에서 BKH 타이어로의 여행을 가졌고 불안했습…”

1,043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15m²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 (Standard Double or Twin Room)

디럭스 (Deluxe )

창룬에 있는 티 호텔 창룬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주차장, 패밀리룸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티 호텔 창룬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창룬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티 호텔 창룬 (T Hotel Changlun)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32,442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티 호텔 창룬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룸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세탁 서비스, 셔틀 서비스,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가 있습니다.

창룬 / No. 1A, 1B, 1D, Pekan Lama Changl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