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i Square – Yilan Station에서 가까운 그랜드 보스 호텔 (Grand Boss Hotel) (이란역 (기차) 인근 숙소)

그랜드 보스 호텔 (Grand Boss Hotel)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9/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그랜드 보스 호텔 (Grand Boss Hotel)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괜찮습니다! 이란여행하다가 하루묵었는데 일단 호텔이 크고 위치가좋으며 아침도 가격대비 가짓수도많고좋…”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버스터미날과 기차역이 가까와 여행하기 좋은 위치 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했습…”

“우수 위치가 편리하고 좋았으며, 직원들의 응대도 친절했습니다….”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슈페리어 더블 (간이침대) (Supe (더블베드 1개 또는 소파베드 1개)

패밀리룸 (Family Room)../ 9평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7평

그랜드 보스 호텔 (Grand Boss Hotel) 인근 역/ 터미널

이란역 (기차) – 도보 3분 내외(0.23km)

Yilan Bus Station – 도보 7분 내외(0.59km)

이란에서 가족과 함께 보낼 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미국식, 유럽식, 스테이크하우스 음식을 즐길 수 있는 茶水巴黎西餐廳 Tea Paris Steakhouse과, 깔끔한 객실이 있는 그랜드 보스 호텔은 어떨까요? 이란역 (기차)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실 숙박객들의 평점도 우수합니다. 이란에 여러 호텔이 있는데 그 중 그랜드 보스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숙소를 초이스할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건 바로 요금일텐데요. 그랜드 보스 호텔 (Grand Boss Hotel)의 평균요금은 72,715원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무엇보다 주말이 비싸겠죠??)에 따라 변동 되어질 수 있습니다.

그랜드 보스 호텔 특가 요금 보기 → 

그랜드 보스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지미 스퀘어-일란 역 (0.6 km)

우 펑치 폭포 (7.6 km)

Tangweigou Jiaosi 온천 공원 (8.0 km)

이란 뤄동 임업 문화 공원 (8.3 km)

자오시 핫 스프링 (8.3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8.6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커피숍, 자전거 대여, 피트니스 센터,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300 TWD


그랜드 보스 호텔에서 공항 ▶ 타이베이 쑹산 공항(39.93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3.9 km)


No.366,Sec.1, Yihsing Rd. (이란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