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 예약 – 시암 스퀘어 하우스 (Siam Square House)

시암 스퀘어 하우스 (Siam Square House)

시암 스퀘어 하우스 (Siam Square House)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9.2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유쾌하고 친절한 직원 처음 숙소 앞에 들어서자마자 직원 잭이랑 마주쳤는데 미소로 환영해주는데 호텔 …”

“기대보다 좋았던 곳! 처음엔 약도만 보고 찾아갈 수 있을 까 했는데, 생각보다 찾기 쉬운 위치에 …”

“무난무난 방이 좀 당황스럽긴 했으니 무난…”

398개의 후기 더 보기 → 

컴포트 더블룸 (Comfort Double Room)/18m²

파티룸 (Party Room)/20m²

Family Fun Room../ 7평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채로운 시설과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시암 스퀘어 하우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옷장, 타월, 옷걸이, 거울, 평면 티비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시암 스퀘어 하우스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더 짐 톰슨 하우스 (0.2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0.3 km)

시암 파라곤 (0.6 km)

카오산로드 (3.7 km)

왓 프라 체 투폰 (4.0 km)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 (4.0 km)


시암 스퀘어 하우스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시암 스퀘어 하우스 (Siam Square Hous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BTS 내셔널 스타디움 역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BTS 라차테위 역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돈무앙 국제공항(20.13 km), 수완나품 국제공항(24.7 km)

방콕에서 접근성, 서비스 퀄리티 등이 뛰어나 방문객들이 좋은 리뷰를 남기고 있는 시암 스퀘어 하우스 (Siam Square House)입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룸서비스, 다림질 도구, 정원,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웰컴 드링크, 무료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Soi Kasemsan 1, 38 Rama I Road Khwaeng Wan Mai, Khet Patumwan,, Phaya Thai, 10330 Bangkok, Thai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