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 (CCR managed by AHA Smartstay)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를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396명의 리뷰점수가 7.2점으로 파타야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가성비 괜찮은 숙소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숙소 가운데 풀이나 헬스 시설도 훌륭한 편입니다 다만 위치가…”

“조용하고 깔끔한 호텔 중부에 위치해서 조용하고 객실과 주변은 너무 깔끔합니다. 가족끼리 같이 오시면…”

“위치빼고는 개꿀~ 위치가 좀 안좋은 것 빼고는 최고였어요 직원 겁나 친절하고 디럭스룸 신청했는데 스…”

396개의 후기 확인→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 (싱글베드 2개)

슈페리어 트리플 (Superior Triple)/25m²

스위트룸 (Suite Room)

파타야 비치 중부에 있는 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는 파타야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의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Wi-Fi (공용 구역)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는 도심에서 1.00 KM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1.0 km)

핫 파타아 (1.2 km)

비치 로드 (1.4 km)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 (1.8 km)

빅 부다 사원 (2.8 km)

백만년 바위 공원 및 파타야 악어 농장 (3.0 km)


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 체크인시간→
14:00 | 12: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파타야 기차 역 – 2.6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파타야 버스터미널 – 2.8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CCR 매니지드 바이 AHA 스마트스테이 (CCR managed by AHA Smartstay)의 1일 숙박요금을 체크해보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실외 수영장, 사우나, 키즈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헬스장

417/89 Moo 9, Soi Bongkot 8 Pattaya 3rd Road, Nongprue, Banglamung Pattaya City, Chonbu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