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 (The Rim Riverside Guest House) 객실 type & 위치

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 (The Rim Riverside Guest House)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카이 시내에 있는 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평점 10점만점에 8.5점으로 인기가 많은 농카이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말문이 나쁘지는 않지만 이곳에 대한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족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방이별로…”

“우수한! 강 wiev가있는 아주 좋고 새롭고 깨끗한 방. 훌륭한 위치. 야시장과 강을 따라 걷는 거…”

“혼합 된 경험 우리가 도착했을 때 주인과 그의 아내는 가장 도움이되었습니다. 방은 깨끗했지만 약간 …”

평점 8.5 이상 리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 9평

슈페리어 (윗층) (Superior Upstair)

퀸룸 – 발코니 (Queen Room with Balcony)/20m²

농카이 시내에 있는 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는 농카이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 커피숍(coffee shop), 흡연 공간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2:00 / 00:00

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 (The Rim Riverside Guest House)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넝카이 버스터미널 – 1.69km

넝카이역 (기차) – 2.2km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와타이 국제공항(20.81 km), 우돈 타니 공항(55.26 km)

고객들은 더 림 리버사이드 게스트하우스 (The Rim Riverside Guest House)의 입지 및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숙소 객실 더 보기 ▷ 

자전거 대여, 택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농카이 시내 | 157 Takay Road, Amphur Mung Nongkh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