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르본여행, 깔끔했던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Hotel Permata Hijau Cirebon)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Hotel Permata Hijau Cirebon)

함께 가고싶은 2.0성급 숙소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은 치르본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6.9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치르본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의 1박 평균가는 27,950원으로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의 사진

유명한 Kejaksan 지역에 위치한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입니다. 치르본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치르본
주소 : Jalan Veteran No. 32

숙소 청결 상태: 양호 6.8
부대시설: 이용후기 점수 5.5
위치: 우수 8.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
서비스: 좋음 7
가격 대비 만족도: 양호 6.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