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탄섬여행 만족스러운 호텔 파노라마

호텔 파노라마 (Hotel Panorama)

호텔 파노라마 (Hotel Panorama)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1.0성급 숙소


호텔 파노라마은 빈탄섬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1성급 휴식처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4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빈탄섬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호텔 파노라마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21,74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파노라마, 호텔 파노라마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20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파노라마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에어컨, 미니 바, 책상,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탄중 피낭, 마스지드 아궁 알 히크마, 스태디움 술라이만 압둘라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빈탄섬
주소 : Jl. Haji Agus Salim no. 12 Near Sri Bintan Pura Ferry Terminal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4
부대시설: 좋음 7
위치: 좋음 7.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2
서비스: 매우 좋음 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