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호텔 예약, 흐닌 시 버젯 인

흐닌 시 버젯 인 (Hninn Si Budget Inn)

흐닌 시 버젯 인 (Hninn Si Budget Inn)

1.0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1성급 숙박, 흐닌 시 버젯 인에서 양곤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7.1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흐닌 시 버젯 인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흐닌 시 버젯 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3,458원 대로 흐닌 시 버젯 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5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흐닌 시 버젯 인의 사진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양곤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흐닌 시 버젯 인 입니다. 본 숙소는 Paragu Hospital, New Hong Kong Clinic, 보타타웅 파야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213, Bo Ta Taung Pagoda Road, Pazundaung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