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호수 가성비 좋은 숙소,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 (Hupin Inle Khaung Daing Resort)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 (Hupin Inle Khaung Daing Resort)

함께 가고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에서 인레호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8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 특별 할인가격은 51,760원 수준으로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정원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본 숙소(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0.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뉴엉 슈웨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후핀 인레 카웅 다잉 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Khaung Daing Village, Western Bank of Inle Lake, Nyaung Shwe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