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 숙소 정보,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 (Homestay Baleku Trawangan)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 (Homestay Baleku Trawangan)

친절하고 합리적인 1.0성급 쉼터


1성급 숙박,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을 통해 합리적인 롬복여행을 즐겨보세요.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5.7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롬복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의 1박 평균가는 15,528원으로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43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홈스테이 발레쿠 트라완간의 사진

호텔의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룸 서비스, 공항 픽업, 여행 안내소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타월, 무선 인터넷 등을 제공합니다. 정원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롬복
주소 : Gili Trawanga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