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치르본 숙박,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Hotel Permata Hijau Cirebon)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Hotel Permata Hijau Cirebon)

친절하고 합리적인 2.0성급 쉼터


2성급 숙소인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에서 치르본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6.9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치르본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하룻밤 이벤트가는 27,950원이며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10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의 사진

룸 서비스, 커피숍, 24시간 룸 서비스, 왕복 운행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르본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에어컨, 책상, LCD TV / PDP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치르본
주소 : Jalan Veteran No. 3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