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호텔 민다마

호텔 민다마 (Hotel Mindhama)

호텔 민다마 (Hotel Mindhama)

3.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호텔 민다마은 양곤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4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호텔 민다마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호텔 민다마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3,478원 대로 호텔 민다마64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민다마의 사진

양곤 여행은 꼭 호텔 민다마에서 시작하세요.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양곤의 관광, 비즈니스, 문화 지역에서 양질의 숙박을 제공하는 본 숙소(호텔 민다마)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22/A, Padauk Street, Royal Cherry Villa (Mindhama Road), Mayan Gone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