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르본 여행,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굿!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Hotel Permata Hijau Cirebon)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 (Hotel Permata Hijau Cirebon)

2.0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은 치르본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6.9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치르본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은 1박 프로모션가 27,950원으로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펄마타 히자우 시레본의 사진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도심에서 단 0.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키친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에어컨, 책상, LCD TV / PDP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치르본
주소 : Jalan Veteran No. 3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