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피도 여행 툰가푸리 호텔 추천드립니다.

툰가푸리 호텔 (Tungapuri Hotel)

툰가푸리 호텔 (Tungapuri Hotel)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0성급 숙소


툰가푸리 호텔은 네피도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7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피도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툰가푸리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툰가푸리 호텔의 1박 평균가는 51,760원으로 툰가푸리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툰가푸리 호텔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욕조, 식사 공간, 노트북 용 금고, 금연 객실, 다리미 도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툰가푸리 호텔)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No.9/10, Yarza Thingaha road, Dekhina Thiri Hotel Zon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