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모니와 여행, 제이드 로열 호텔

제이드 로열 호텔 (Jade Royal Hotel)

제이드 로열 호텔 (Jade Royal Hotel)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제이드 로열 호텔에서 모니와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7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모니와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제이드 로열 호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제이드 로열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25,880원 정도의 가격으로 제이드 로열 호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제이드 로열 호텔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커피/차 메이커, LCD TV/PDP TV, 샤워실, 책상,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총 4개 층 82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모니와 지역에 위치한 제이드 로열 호텔 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모니와
주소 : No.(683), Bogyoke Road, Corner of Bogyoke Road & Pyidaungsu Road ( Near Home for the Aged ), Monywa Taung Quarter, Monywa, Myanm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