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숙소 정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은 양곤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이용객 만족도는 7.6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46,58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53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의 사진

양곤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입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무료 차, 옷장, 타월, 슬리퍼,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무료 차, 옷장, 타월, 슬리퍼,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621,Mahabandoola Road (Corner of Bo Ywe Street), Latha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