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피도 여행 시작] 힐튼 네이 피 타우

힐튼 네이 피 타우 (Hilton Nay Pyi Taw)

힐튼 네이 피 타우 (Hilton Nay Pyi Taw)

엄마품처럼 포근한 5.0성급 숙소


5성급 숙박시설, 힐튼 네이 피 타우을 중심으로 네피도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3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피도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힐튼 네이 피 타우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힐튼 네이 피 타우 하룻밤 이벤트가는 136,646원이며 힐튼 네이 피 타우1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힐튼 네이 피 타우의 사진

Hilton Nay Pyi Taw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네피도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힐튼 네이 피 타우에서 숙박하면서 네피도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No. JV-001 Taw Win Thiri Road, National Guest House Zone, Dekhina Thiri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