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피도 여행, 깔끔했던 힐튼 네이 피 타우

힐튼 네이 피 타우 (Hilton Nay Pyi Taw)

힐튼 네이 피 타우 (Hilton Nay Pyi Taw)

5.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힐튼 네이 피 타우은 네피도에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3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네피도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힐튼 네이 피 타우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136,646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힐튼 네이 피 타우, 힐튼 네이 피 타우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힐튼 네이 피 타우의 사진

Hilton Nay Pyi Taw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네피도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숙소(힐튼 네이 피 타우)는 네피도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ilton Worldwide의 우수한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에 대한 명성이 힐튼 네이 피 타우의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No. JV-001 Taw Win Thiri Road, National Guest House Zone, Dekhina Thiri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