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여행, 깔끔했던 호텔 민다마

호텔 민다마 (Hotel Mindhama)

호텔 민다마 (Hotel Mindhama)

엄마품처럼 포근한 3.0성급 숙소


호텔 민다마은 양곤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4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 민다마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43,478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민다마, 호텔 민다마64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호텔 민다마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호텔 민다마)는 양곤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양곤의 관광, 비즈니스, 문화 지역에서 양질의 숙박을 제공하는 본 숙소(호텔 민다마)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호텔 민다마에서 숙박하며 양곤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양곤 여행은 꼭 호텔 민다마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22/A, Padauk Street, Royal Cherry Villa (Mindhama Road), Mayan Gone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